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샤로수길 맛집 추천! 텐동요츠야 - GOD 박준형 만남

by 자유로운 blog 2019. 5. 22.
728x90
728x90

처음 샤로수길이 유행할 때는 샤로수길? 가로수길의 세로길이 샤로수길인가? 했었습니다.

인싸가 되기 위해서 샤로수길이 바로 서울대입구의 거리라는 것을 것을 알고 맛집을 막 찾아보았죠!

그중에서도 텐동전문점인 텐동요츠야에 방문했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다보니 기본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저는 약 30분 웨이팅 후 먹었습니다. 또 샤로수길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시간 잘 확인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본점은 1층에 위치하지만 나는 웨이팅이 싫다하시는 분들은 지하 1층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메뉴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기본 구성 메뉴는 비슷하기에 저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웨이팅없이 지하 1층 매장으로 가려고 합니다. 

 

◆ 영업시간

 

점심시간: 12:00 ~ 2:30

저녁시간: 05:00 ~ 09:00

 

◆ 메뉴

제가 시킨 메뉴는 토쿠죠텐동과 전복텐동입니다. 토쿠죠텐동에는 아나고(장어), 새우, 오징어, 단호박, 연근, 버섯, 꽈리고추, 노리(김)이 구성되어 있었고, 전복텐동에는 전복, 새우, 연근, 느타리, 단호박, 꽈리고추, 노리(김)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저희는 온천계란도 추가로 시켜서 밥에 비벼 먹었더니 계란의 촉촉한 노란물과 섞이면서 맛있더라고요. 가시게 된다면 추가로 온천계란 시켜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 맛??

 

그렇다면 이제 맛은 어땠는지 말씀드리면 튀김이 엄청 바사삭거리는 튀김은 아닙니다. 여기는 할 때마다 새로운 기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튀김 자체는 매우 갈끔하고 간장소스 같은게 뿌려져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저는 튀김이 여러가지 다양했지만 가장 맛있었던 것은 바로로로로 노리(김)!가 제일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김의 짭짤함이 제 입맛을 자극해서 그런지 노리가 제일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반면, 아쉬운 점은 간장? 쯔유? 소스가 너무 적게 뿌려져 있어서 짭짤하게 먹는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좀 간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기본 제공메뉴는 단무지뿐이라 먹고 나니 느끼함이 남아있었습니다. 

 

◆ 보너스 후기

 

제가 갔었을 때 웨이팅하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꺅꺅거리면서 소리치길래 뭐지?하고 뒤 돌아봤더니 GOD의 박준형씨가 와썹맨 촬영하러 왔더라고요! 역시 연예인의 뭐가 다른지 실제로 보니 얼굴이 굉장히 작으시고 운동을 많이 하시는지 몸도 좋으시더라고요. 덕분에 유쾌한 경험이었지욥.

728x90
728x90

댓글